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엑셀 2007뷰어 설치 및 다운로드 방법

엑셀2007뷰어 설치 및 다운로드 방법

 

 

 

 

 

 

오늘 소개할 내용은  엑셀 2007 뷰어 다운로드설치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직장or학교에서 많이  파워포인트 뷰어와 엑셀 뷰어 사용하게 되는데 엑셀 뷰어(Microsoft)오피스 프로그램이 없는 장소에서 간단히 다운로드 받아서 xlsx 라고 확장명이 있는 파일을 열람하고 인쇄할수 있습니다.

 

네이버or다음 등드의 포털사이트에서도 다운받을수 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정식

엑셀 뷰어를 다운 받으셔도 편리 합니다. 급히 필요할때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 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용량은 50Mb정도 됩니다.

금방다운받을수 있죠

 

http://www.microsoft.com/downloads/ko-kr/details.aspx?displaylang=ko&FamilyID=1cd6acf9-ce06-4e1c-8dcf-f33f669dbc3a

 

 

 오른쪽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엑셀뷰어를 다운 받습니다.

이후 다운 받은 실행 파일을 열어서 더블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설치 화면이 나옵니다.엑셀뷰어

Microsoft office excel viewer 사용권 계약을 읽어 보시고 동의함에 체크를 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Microsoft office excel viewer(엑셀 뷰어) 설치 장소를 선택하고 설치버튼을 클릭합니다.

엑셀뷰어2007을 설치 하는 중입니다. 1분정도 소모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은 완료창이 나옵니다.

엑셀뷰어 (excel viewer)는 말그대도 보기용입니다. 엑셀(Excel)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Excel 통합 문서를 열어서 보고 인쇄할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할때, 이 다운로드는 Excel Viewer 97 및 이전의 모든 Excel Viewer 버전을 대신합니다.사진을 삽입하고 문서작업을 하시려면 엑셀 2007 설치파일로 설치를 하시고 쓰셔야 합니다.

엑셀 뷰어로 적용가능 파일은

Microsoft Excel 2010, Microsoft Office Excel 2007 ,Microsoft Office Excel 2003, Microsoft Excel 2002, Microsoft Excel 2000, Microsoft Excel 97로 작성된 문서를 열어서 보고 인쇄할수 있습니다.

참고로Excel Viewer는 32비트 응용 프로그램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cel Viewer에 대한 64비트 버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32비트 버전의 Excel Viewer는 64비트 버전의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시고 다가오는 추석명절 잘보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