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곰플레이어 mp4 코덱 설치 및 재생방법

곰플레이어 mp4코덱 설치 및 재생방법

 

 

 

 

 

 

mp4 코덱mp4 코덱

 

최근 많은 사람들이 동영상플레이어 통합 mp4코덱 다운로드 받고 설치 하고 재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고화질 동영상이 많이 보급되어 mp4 영상 재생 파일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mp4영상을 플레이 할때 코 문제가 발생하곤 합니다.

동영상에 소리가 안나오거나 플레이 재생이 안될때 통합 mp4코덱을 다운받아서 설치하면 문제를 해결할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 방법을 보고 mp4코덱을 다운 받고 설치 재생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mp4 동영상파일이 재생이 안되면 아래파일을 클릭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곰플레이어 mp4곰플레이어 mp4

 

 

 

3ivx_d4_451_win.exe

 

 

위에 파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하세요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설치에 들어가고 설치 방법도 매운 간단하니 쉽게 보면서 따라 하면 금방 설치가 완료됩니다.

영문설치 파일이지만 간단히 next를 클릭하면서 설치하면 됩니다.

 

mp4 다운mp4 다운

 

먼저 라이센스 동의 화면에서 License Agreement 화면에서  동의I Agree 버튼을 클릭해서 재생플레이어 mp4코덱 사용에 동의해야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Install 버튼을 클릭해서 mp4 코덱 설치를 하면 끝이 납니다.

 

 

 

mp4코덱 프로그램 설치 지정은 그냥 인스톨 하셔도 무방합니다.

 

 

그럼 최신 영화보실때 소리나 영상문제로 고민하지 마시고 재미있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설치 완료 재생

 

쉽게 곰플레이어 mp4 코덱 다운과 설치를 끝냈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mp4 영상이 플레이가 됩니다.
가끔식 이렇게 mp4 코덱의 설치가 필요하신 분들이 많이 있는데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이제는 mp4 영상이 안 나온다고 걱정마시고 mp4 코덱 다운과 설치로 영상을 감상하면됩니다.

그럼 이상으로 곰플레이어 mp4 코덱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